てんびん座、O型、人生だらだら、そんな私の記録です。映画とおいしいものがすき。

by chikat

ソン・セビョク”チャンソン、演技見事だ…演技アイドルに偏見ない。”(インタビュー)

송새벽 “찬성, 연기 훌륭해…연기돌에 편견 없다” (인터뷰)
ソン・セビョク”チャンソン、演技見事だ…演技アイドルに偏見ない。”(インタビュー)
元記事はこちら

배우 송새벽이 투피엠(2PM) 찬성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극찬했다.
俳優、ソン・セビョクが2PMチャンソンの肯定的なエネルギーを激賛した。

송새벽은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N스타와의 인터뷰에서 함께 영화 ‘덕수리 5형제’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찬성에 대해 “항상 파이팅이 넘친다”고 말문을 열었다.
ソン・セビョクは1日午後、ソウル鍾路区のあるカフェで進行されたMBNスターとのインタビューで一緒に映画’トクスリ5兄弟’で呼吸を合わせた俳優チャンソンに対し”いつもファイトがあふれている”と口を開いた。

극중 찬성과 송새벽은 배다른 형제로 출연해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하면서 미운정이 드는 연기를 펼쳤다. 최근 아이돌 가수들이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이 잦아지면서 이들을 보는 시각 역시 다양하다.
劇中チャンソンとソン・セビョクは腹違いの兄弟として出演し四六時中なんだかんだとしながら憎たらしさが入った演技を披露した。
d0020834_22463580.jpg
이에 대해 송새벽은 “전혀 아이돌이라는 편견이 생기지 않았다”면서 “항상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서 현장 분위기가 좋았다. 굉장히 좋은 기운을 많이 가지고 있는 친구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これに対し、ソン・セビョクは”ひとえにアイドルと言う偏見は生まれなかった。”とし、”いつもエネルギーあふれた姿をみせて現場の雰囲気が良かった。
とっても気運を沢山持っている子だった。”と口を開いた。

이어 그는 “에너지뿐만 아니라 연기 역시 캐릭터에 맞게 잘 해냈다”고 극찬 하면서 찬성과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続いて彼は”エネルギーばかりでなく演技もやっぱりキャラクターに合ってよくやった”と激賛しながらチャンソンとの逸話を伝えたりもした。

그는 “프로덕션 할 때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가 있었다. 그 때 감독님이 ‘아, 찬성이가 아이돌이었지? 잊고 있었네’라고 하시더라. 그 정도로 티를 내지 않고 캐릭터에 잘 묻어났다”고 덧붙였다.
彼は”プロダクションする時ファンたちと一緒にする機会があった。
その時監督さんが’あ、チャンソンがアイドルだったの?
忘れてた’とおっしゃった。
それくらいミスもなくキャラクターを上手に表現した”と付け加えた。


한편, 영화 ‘덕수리 5형제’는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벌이는 합동 수사 작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윤상현은 바른생활 사나이인 장남 수교 역을 맡았으며 그 외에 송새벽, 황찬성, 이아이, 김지민, 이광수 등이 출연한다. 오는 4일 개봉.
一方、映画’トクスリ5兄弟’は顔を合わせれば噛みつき、掴み合い、喧嘩する5兄弟が両親の失踪事件を暴くために着手する合同捜査作戦を描いたコメディ映画で、ユン・サンヒョンは来る4日公開。

[PR]
by chikat2183 | 2014-12-01 23:07 | 2PM翻訳記事 | Comments(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