てんびん座、O型、人生だらだら、そんな私の記録です。映画とおいしいものがすき。

by chikat

2PM,7年目グループ成長認める…変身好評+海外ノリノリ

2PM, 7년차 그룹 성장 입증하다..변신 호평+해외 들썩
2PM,7年目グループ成長認める…変身好評+海外ノリノリ
元記事はこちら
d0020834_13394129.jpg
데뷔 7년차를 맞은 2PM이 신곡 '미친 거 아니야?' 컴백으로 훌쩍 성장한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デビュー7年目にあたる2PMが '미친 거 아니야?'カムバックで

데뷔 후 처음으로 박진영의 품을 떠나 자작곡으로 선보인 무대가 큰 호평을 끌어내고 있는데 이어 일본, 중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그동안 활발한 해외활동으로 인한 결실을 확인하고 있다.
デビュー後最初のパク・ジニョンの懐

우선 멤버 준케이가 직접 만든 타이틀곡 '미친 거 아니야?'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셀프 프로듀싱' 그룹으로서의 2PM의 새로운 막이 열린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まず、メンバージュンケイが直接作ったタイトル曲 '미친 거 아니야?'に対した好評が続いており’セルフプロデュース’グループとしての新しい幕が開かれたことで解釈をされている。

그동안 '원조 짐승돌'로서 남성미를 강조한 카리스마를 주로 선보여온 2PM은 이번 곡에서 모든 무게감을 내려놓고 맘껏 망가지고 있는 중. 사실 쉽지 않은 동작을 소화하면서도 '매우 쉽게' 보이는 이들의 무대는 보통 사람들의 술자리를 연상케하며 20~30대 감성에 더욱 진하게 다가섰다. 또래들이 흔히 쓰는 말투를 응용한 가사, 디스코가 버무러진 음악은 명확한 '타깃'이 있는만큼 롱런을 기대해볼만도 하다.
その間’元祖野獣アイドル’として男性美を強調したカリスマを事実楽ではない動作を消化しながらも’すごく楽に’見せる彼らの舞台は普通の人間たちの同じ年頃の青年たちが良く使う話し方を応用した歌詞、ディスコが混ざった音楽は明白な’ターゲット’があるくらいロングランを期待してみるほどだ。

OST, 힙합 열풍이 너무 센 음원차트에서 퍼포먼스형 보이그룹은 초약세를 보여오고 있지만, 2PM은 상위권을 지켜내는데 성공하고 있기도 하다.
OST、ヒップホップ、熱風が強すぎた音源チャートでパフォーマンス型ボーイグループは激安を見せているが、2PMは上位圏を
d0020834_14155518.jpg
해외 인기도 제대로 입증 중이다. 17일에는 일본에서 '미친 거 아니야?'가 일본어 버전 ‘미다레떼미나’으로 발매되는데, 이 곡은 지난 15일 선공개와 동시에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 레코초크에서 데일리차트 1위에 올랐다.
海外人気もちゃんと認められている。
17日には日本で '미친 거 아니야?'が日本語’ミダレテミナ’として発売されているが、この曲は去る15日先行公開と同時に日本最大着音サイトレコチョクでデイリーチャート1位に上がった。

앞서 8월 24일 선공개한 수록곡 '파이트(Fight)' 역시 발매와 동시에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 레코초크 데일리차트 1위 및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한 바있다.
前、8月24日先行公開した収録曲’ファイト(Fight)'やはり発売と同時に日本最大着音サイトレコチョクデイリーチャート1位並びに週刊チャート1位を記録した。

그래서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지난 12일부터 도쿄 신주쿠, 시부야, 아카사카, 오모테산도 등 도쿄 중심가의 패션과 젊음의 거리에는 총 52개의 2PM ‘미다레떼미나’ 간판이 설치됐으며 오사카 JR 칸죠센과 랩핑 콜라보레이션한 ‘2PM 전철’이 한달 간 오사카 도심을 달리고 있다.
だから大々的なプロモーションも進行中だ。
去る12日から東京新宿、渋谷、
赤坂、表参道など中心街のファッションと若者の街には総52個の2PM’ミダレテミナ’の看板が装置され、大阪JR環状線とラッピングコラボレイションした'2PM電車’が一か月間大阪都心を走っている。

지난 15일 아사히 신문 전면 광고를 통해 17일 ‘미다레떼미나’ 발매일 스페셜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리자 팬 1천명을 초대하는 이벤트 응모 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빚어지기도 했다.
去る15日朝日新聞全面広告を通し17日’ミダレテミナ’発売日スぺシャルイベント開催詳細を知らせ、ファン1000人を招待するイベント応募ページの

오는 10월 서울에서 열리는 2PM 월드투어는 일본 29개 지역 69개 극장에서 생중계 되기도 한다. 현지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
来る10月ソウルで開く2PMワールドツアーは日本の29地域69劇場で生中継もされる。
現地の熱い人気を実感できる題目だ。

중국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미친 거 아니야?'의 안무 버전, 파티 버전 뮤직비디오는 모두 공개와 동시에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 KPOP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中国でも反応は熱い。
'미친 거 아니야?'のダンスバージョン、パーティーバージョンMVはすべて公開と同時に中国最大MVサイト インウィエタ(?)が K-POP実時間チャート1位に上がった。


[PR]
by chikat2183 | 2014-09-17 14:33 | 2PM翻訳記事 | Comments(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