てんびん座、O型、人生だらだら、そんな私の記録です。映画とおいしいものがすき。

by chikat

「本当にい時代」オク・テギョンーイ・エリヤ、いちゃいちゃ駆け引き“いきいきと”

'참좋은시절' 옥택연-이엘리야, 알콩달콩 밀당 '풋풋해'
「本当にい時代」オク・テギョンーイ・エリヤ、いちゃいちゃ駆け引き“いきいきと”
元記事はこちら
d0020834_01285120.png

'참 좋은 시절' 옥택연과 이엘리야의 밀당이 시선을 끈다.
「本当にいい時代」オク・テギョンとイ・エリヤの駆け引きが視線をとめた。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37회에서는 동희(옥택연 분)와 마리(이엘리야 분)의 알콩달콩 연애가 그려졌다.
28日放送されたKBS2TV週末ドラマ「本当にいい時代」37回ではドンヒ(オク・テギョン扮)とマリ(イ・エリヤ扮)の仲がいい恋愛が描かれた。

이날 동희는 마리가 입은 옷이 너무 짧다고 심통을 내 마리의 기분을 상하게 하고 말았다. 이에 마리는 동희에게 냉랭하게 굴었는데, 그런 마리를 찾아 온 동희는 "선생님이 너무 예뻐서 불안하다. 더 예뻐지는 것도 불안하다. 마음 같아서는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다"고 말해 마리의 마음을 풀리게 했다.
この日ドンヒはマリが来ている服が凄く短いと心痛を表し、マリの気分を損ねてしまった。
これにマリはドンヒに冷たく構えたが、そんなマリを取り戻しに来たドンヒは「先生が凄くかわいくて不安だ。
これ以上かわいくなることも不安だ。


마리는 동희의 앞에서 내색하지 않았지만, 동희가 자리를 떠난 후에 밝은 미소를 지어 관심을 모았다.
マリはドンヒの前で 感情を表に出さなかったが、ドンヒが席を離れた後に明るい笑みを浮かべ関心を集めた。

또한 동원(최권수 분)과 동주(홍화리 분)는 이들이 언제 결혼할지 궁금했지만 강물(김단율 분)로부터 자신들 때문에 동희가 구박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また、ドンウォン(チェ・グォンス扮)とドンジュ(ホン・ファリ扮)は彼らがいつ結婚するのか気になっていたがカン・ムル(キム・ダニュル扮)から自分たちのせいでドンヒがいじめを受けるという事実を知り衝撃を受けた。

강물은 "너희가 다시 동생으로 돌아가면 된다. 할머니도 너희 때문에 동희 삼촌이 결혼 못할까봐 할머니 호적에 올렸던 것 아니냐"고 말해 이들을 고민하게 했다.
カン・ムルは「君たちがまだ兄弟としていなければならない。
おばあさんも君らのせいでドンヒおじさんが結婚できないだろうとおばあさんの戸籍に入れたんじゃないか、」といい子供たちを悩ませた。


http://youtu.be/LpOBNsJEKmw

[PR]
by chikat2183 | 2014-06-29 01:25 | 2PM翻訳記事 | Comments(0)